에잇의 창작소

충주 맛집, 바른생활, 수제햄버거가 먹고 싶다면 찾아주세요! 본문

일상연구

충주 맛집, 바른생활, 수제햄버거가 먹고 싶다면 찾아주세요!

개리홍 2016. 12. 15. 11:34


오늘 아침은 토스트가 먹고 싶어져서
찾아봤지만 휴무더군요..
그러던 도중에 눈에 들어온건 바른생활이었습니다

보통 대학가에 있을법한 이 가게는
실제로도 충주대학교에도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시내에서는 이정도가격에 수제햄버거를 먹을수없기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비교적 준수합니다만은
제 입맛에는 스페셜버거가 좋은것 같습니다


스페셜 버거의 모습
수제라 그런지 먹음직해보입니다!


옆모습을 봤는데 먹음직하고 치즈와 소스 패티가 다 들어있습니다!
기타 다른 메뉴도 있는데 같이간 지인이 핫도그도 맛있다고 하네요ㅋㅋ

간단한 아침을 먹기에는 이만한 곳이 없을것 같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