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 6이 업데이트가 되었군요!
저는 이번 문명 6을 한동안 안하고 있었습니다.
블로그도 안하고 있었죠.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신난이도에서도 머스킷병 조차 뽑지 않는 AI가 맘에 안들어서였죠.
사실상 문명 6을 지금까지 플레이 하셨던 분들은 바로 멀티플레이를 즐겼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런데 2016 가을 문명 6 업데이트를 통해서
다시 문명 6을 시작해야겠다라는 생각을 먹게 되었습니다.
많은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아래는 제가 약간의 발번역을 통해서 몇가지 의역을 거친 번역문을 내어놓습니다.
--- 문명 6 업데이트 사항 일부분 발췌 ---
새로운 업데이트 2016 가을 업데이트는 스팀 클라이언트에서 자동으로 설치가 됩니다.
스팀을 재시작 해주세요~
이번 업데이트는 다이렉트 12를 지원하게 되었으며 AMD카드와 NVIDIA 멕스웰 시리즈와 최신 카드를 지원하고 로지텍 ARX도 또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드라이버를 업데이트를 해주세요.
그리고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시나리오를 플레이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시나리오
- 기병 및 대포
새로운 맵종류
- 네잎 클로버
- 6개의 눈송이
이 맵들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서 더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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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와진점]
@@ 6인용 맵이 추가되었습니다.
@@ 4인용 맵이 추가되었습니다.
(기병과 캐논 시나리오 추가)
@@ 단위 유지비용이 절감되고 전략적 지원이 필요하지 않은 전투시나리오 추가
(일명: 데스매치)
더 큰 군대와 시작시 더 많은 기술로 시작할 수 있음
제한시간 50턴
목표 : 가장 큰 영토를 소유합니다.
@@ 다이렉트 12 지원
@@ 로지텍 ARX 지원
[인공지능 조정]
Ai의 승리조건 초점은 관광사업 및 과학에 경쟁력 있게 맞대응하도록 조정
AI는 친선외교에 대해서 이해한다.
전쟁의 잠재적 이익과 손실에 대해서 계산하고 전쟁을 시작할지 말지에 대한 조정
Ai 가 고급 군사를 구축할 준비가 되었다.
조사관의 AI 사용량이 증가했다. 특히 필립
Ai의 유닛 업그레이드 값 증가
Ai가 정착자의 호위를 시작한다.
투석기와 같이 움직일 수 있는 유닛을 구분하도록 인공지능 증가
Ai가 도시 및 유닛의 빌드를 체계적으로 계획한다.
강력한 도시를 유지하는 도시국가의 능력을 향상
결국에는 문명 6의 업데이트가 실현되었군요!
스팀을 통해서 업데이트가 된다고 하니
꼭 업데이트 하세요!
이제부터 인공지능이 얼마나 무서운지
깨닫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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