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1일에 출시되는 갤럭시 S8과 S8+는 미국에서 예약판매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삼성 프리미어 케어, 과연 이 부분은 어떠한 내용일지 한번 알아보도록 합니다.
우선 삼성 프리미어 캐어서비스는 1년동안 무상지원과는 차원이 다른 서비스입니다.
삼성 프리미어 케어 서비스에 가입하면 어떤 효과가 있는지 한번 알아봅시다.
# 재택방문 시스템
우선 고객이 원하는 지역으로 방문을 하는 시스템으로서 전문가를 파견하여
고객이 어려움을 겪고 있을때 서비스를 해주는 것입니다.
예를들어 간단한 기능고장 및 기능변경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어도 파견이 됩니다.
(오호 좋은데?)
# 보증기한이 지난 상태에서의 사후지원
이 케어에 가입이 되어 있으면 보증기간이 지나도 서비스가 지속됩니다.
우선 파손이 그 목적이구요~ 기계가 마모가 생겨 자연적으로 고장이 생겨도 서비스가 지원이 됩니다.
# 부품교체 서비스 지원
갤럭시 S8이나 S8+가 고장이 나면 부품교체를 연간 3회까지 지원을 합니다.
물론 비용청구가 있기는 하지만 ~
#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프리미엄 케어는 미화로 11.99달러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얼마에 출시할지는 잘 모르겟지만..
우선적으로 30일 무료체험을 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한번쯤 가입해보는 것이 이득일 것 같습니다.
이 기간에 파손율이 높은 사람들은 새로운 폰을 구매했을때 보험을 굳이 가입하지 않아도
삼성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에 가입해놓으면 제조사로부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니까
매우 좋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IT연구 활동'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 갤럭시 S8 리뷰 - UI를 체험해보자 (0) | 2017.04.28 |
---|---|
삼성 기어 VR 컨트롤러 리뷰 (0) | 2017.04.25 |
유튜브 구독 알림 안오게 하는 방법? (0) | 2017.03.22 |
LG G6 출시 전 디자인 유출? (0) | 2017.01.21 |
GH5 리뷰, AF 조이스틱, 듀얼 SD 카드 슬롯, 뷰파인더 (0) | 2017.0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