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의 창작소

다이소 키보드 구매후기 본문

리뷰

다이소 키보드 구매후기

개리홍 2017. 3. 26. 19:00



다이소 키보드 구매후기입니다. 

5000원의 값어치를 하느냐고요? 

글세요.. 그냥 한성이나 큐센거를 하나 살거 그랫습니다.. ㅎㅎ 

어쩄든 위포인트로 사서 별 후회는 안합니다만.. ㅎㅎ


후기가 궁금하시니까 후기를 한번 적어보도록 하겟습니다.


# 타자감 #



타자감은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리 좋은 편은 아닙니다. 

우선적으로 눌리는 맛이 별로라고 해야 할까요?

내가 누르는데 얘가 저항하는 느낌아시죠? 

눌리면 누르는 데로 잘 받아줘야 하는데 

누르면 저항하는 느낌이 듭니다. 


# 내구성 #



사진을 보셨듯이 플라스틱 재질로서 매우 가볍다고 해야 할까요? 

가볍고 들고 다니기에는 부담이 없습니다. 

싸구려티 나요 정말 ㅋㅋ 


# 타자소리 #


저는 키보드를 세게 치는 축에 속합니다.

따라서 상당히 시끄럽다고 볼 수 있습니다. ㅎㅎ 

시끄러운 정도를 떠나서 저항까지 하니까 칠맛도 안납니다.

레노버 노트북의 키감을 한번 맛봐서인지... ㅎㅎ 


이 키감을 데스크탑으로 가져가고 싶습니다.


# 기능 #


기능은 딱히 주목할 만한 건 없는데 파워를 끄고 켤수 있는 키가

존재합니다..


근데 이 키 때문에 딜리트 키가 아래로 내려갔습니다.

이는 치명적입니다. 

저는 직장, 집 키보드가 통일된곳이 하나도 없네요 이제... ㅋㅋ



요로코롬 윈도우 기능키가 들어 있습니다. 

작동은 잘 합니다. 걱정없어요.


# AS ? #


당연히 AS가 될리가 없지 않습니까? ㅎㅎ

그래도 이게 어디서 만들어놨나 보니까..



메이주에서 만들었네요

여기는 스마트폰도 만들고 키보드도 만드는가봅니다. ㅎㅎ

다이소가 5000원에 판매하는거보니까 한 마진이 2000원쯤 나오나 싶네요.



# 마지막 평가 #


키감 = 별로

소리 = 살살치면 소리 거의 안남

내구성 = 별로 그러나 가벼움

AS = 안됨

가격대비성능 = 1회용으로 쓰기 적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