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한국에 포켓몬고 상륙으로 인해서 나이언틱이 바빠질 것입니다.
수익도 수익이지만.. 늘어가는 불만족으로 인해서 어떻게 대처하는지도
궁금했습니다.
그러던 도중에 별 이유없이 밴을 당했다는 어떤 분의 소식을 듣고
도움을 좀 드리고자 이렇게 찾아본 결과
무슨 이메일이 있는것도 아니고 홈페이지에 엄청 꼬불꼬불 들어가서
겨우 겨우 찾을 수 있었습니다.
포켓몬고 고객센터 바로가기
https://support.pokemongo.nianticlabs.com/hc/ko
한국어 사이트도 만들어놨군요.
출시국가별로 이렇게 해놓았나봅니다.
아직 전세계적인게 아니라 일부 국가만 서비스하고 있는터라
지원언어는 이뿐입니다.
만약 그냥 영문으로 연결된다면 주소 끝에 en-us를 지우시고 ko로 바꾼다면
아마도 한국어 사이트로 연결될 것입니다.
한국어 사이트에서 이렇게 뜹니다.
그렇다면 당연히 제가 도움드려야 할 분은
'계정정지 이의제기를 선택하셔야겠지요?'
눌러봅시다.
다음 이런 화면이 뜰텐데 이쪽 양식을 클릭합시다.
해당 자료를 첨부하시면 되겠습니다.
우선 첨부파일은 무엇을 업로드해야 할까? 라는 점에서
궁금하지만.. 루팅된 폰이라면 아마도 로그 파일을
직접 첨부할 수 있을텐데 말입니다.
아직은 초기 단계라 그런지 고객대응에 미흡한 편입니다.
저는 포켓스탑을 추가로 요청을 해야 할까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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