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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연구

문명6 업데이트 2017 여름 업데이트 공개 호주 문명 추가 및 여러가지

개리홍 2017. 3. 8. 01:13

2k게임즈에 따르면 문명6의 업데이트는 곧 공개될 예정이며 

호주 DLC를 포함해서 문명 6 모드만들기 도구와 멀티플레이어 팀 등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멀티플레이 팀과 모드 도구는 문명 6에 가장 많이 요청했던 내용중 하나이며 

스팀워크샵을 통해서 모드를 보다 쉽게 검색할 수 있다는 점을 장점으로 꼽아봅니다.


그리고 멀티플레이를 이용해서 친구와 컴퓨터를 상대로 플레이를 진행해볼수도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호주 문명 추가, 멀티플레이 팀, 모드 도구, Ai 향상, 버그 수정




[팀 플레이에 대한 업데이트 내용]


한 팀원이 기술 또는 시민에 대한 연구를 마칠 때 팀원은 해당 기술 또는 시민에 대한 지원을받습니다.

팀내에서는 팀의 상대방과 전쟁 상태를 공유합니다.

팀 단원은 팀원이 아닌 상대방과 동맹을 맺을수 있습니다.

팀 단원은 이기거나 지기 위해서 협력합니다.

종교와 문화의 승리는 더 협조적이되도록 재 작업되었습니다. 종교 승리는 모든 시민을 당신 팀이 시작한 종교 중 하나로 전환해야합니다. 문화승리는 한 팀원이 팀에 속하지 않은 모든 플레이어보다 문화적으로 압도적 일 것을 요구합니다.


[모드 도구에 대한 내용]


MODDING TOOLS 추가 컨텐츠 세부 정보를보다 잘 보여주기 위해 로비 및 게임 내 UI를 업데이트했습니다

ModBuddy, Tools, FireTuner 및 Steam Workshop 업 로더가 포함 된 Sid Meier의 Civilization VI 개발 도구가 추가되었습니다.

ModBuddy : 포장 및 개발 도구. 미술 / 자산 도구 : FBX 파일을 게임에서 사용할 수있는 형식으로 가져오고 기존 미술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FireTuner : 게임 내 디버깅 및 편집 도구. 게임 아트 자산을 포함하는 Sid Meier의 Civiliation VI 개발 자산이 추가되었습니다. 이것은 모델, 텍스처 및 인터페이스 요소를 포함한 게임 자산을 포함하는 대규모 다운로드 (약 7GB 압축 다운로드 및 27GB 디스크)입니다.


[스팀워크샵에 대한 내용]


Steam Workshop을 통해 Steam 커뮤니티에서 제작 한 모드에 액세스 Steam Workshop 업 로더로 Steam 커뮤니티와 MOD를 공유하십시오.

나중에 Modding SDK 업데이트의 일부로 ModBuddy는 앞으로 추가 업데이트를 받게 될 것입니다. 이 도구에는 현재 문명 VI 용 DLL 소스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기타] 


지리적으로 원점에있는 세계지도에서 Civ가 시작되는 True Start Location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게임 설정에 City-State 슬라이더가 추가되었습니다.


[밸런스 조정


시작 위치 및지도 생성이 조정되었습니다. 

순환 항법을 위해 얼음 생성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Commercial Hub와 Harbor는 모두 +1 Trade Route 용량을 제공하지만 첫 번째 Route 용량 만 적용됩니다 (총 +2 용량의 스택에 사용됨). 

이제 착수 된 유닛은 기본 전투 값 대신에 시대 기반의 힘 값을 사용합니다. 

자원 의존적 인 유닛을 구축하기 전에 전략적 자원을 밝히는 많은 기술자들이 자원을 공개하기 위해 변경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업그레이드 유닛에서 필요로하는 전략적 리소스에 액세스 할 수없는 경우 쓸모없는 유닛을 만들 수 있습니다. 

테크 트리 균형. 트리를 통과하는 경로를 처리하는 데 필요한 여러 가지 전제 조건을 추가하여 지나치게 빠르며 너무 일찍 전환을 유도했습니다. 

승마에는 이제 양궁이 필요합니다. 

양궁은 더 이상 리프 기술이 아닙니다. 

등자는 현재 중세 후기에 있으며 390 (초기 중세와 300)이었습니다. 

산업화를 위해서는 이제 가로돛이 필요합니다. 

과학 이론은 이제 은행 업무를 필요로합니다. 

스틸은 이제 소총이 필요합니다. 

컴퓨터에는 이제 라디오가 필요합니다. 

일부 항공 부대의 비용과 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하선 후 이동 규칙을 변경하십시오. 

육상 이동 허용치보다 더 많은 움직임으로 육지에 착륙 할 수 없습니다. 

바이킹 시나리오를 60 턴으로 업데이트했습니다.




[AI 조정] 


핵과 항공기를 사용하고 군사력을 유지하려는 욕망과 능력이 증가했습니다. 

일반 AI 공격 개선. 우정을 선언하고자하는 욕구가 증가했습니다. 

"당신 군대가 내 경계에있다"는 경고가 줄어 들었습니다. 

업데이트 된 결제 환경 설정. 

그들의 야영지가 파괴되면 야만인들이 폭동을 일으킨다. 

현재 동맹국의 소수 민족과 도시를 자유롭게 할 것입니다. 

조정 된 전략적 자원 및 고급 자원 거래. 

이제는 금 수입에 대해 더 잘 알고 더 많은 것을 가져올 것입니다. 

지원 유닛은 아군 유닛과 헥스를 공유 할 경우 위험하지 않다는 것을 인식합니다.

AI가 자신의 영토에 너무 가깝다고 불평하기 전에 열린 경계가 끝난 후 2 회전의 유예 기간을 추가했습니다. 

바바리안들은 타일을 치유하여 치유 할 수 있습니다. 

인공 지능은 이제 반복 가능한 기술과 공민을 계속 연구 할 것입니다.


[버그 수정


콩고 유물이 더 이상 늘어나지 않습니다. 둘 이상의 건물이 같은 건물에 있다면 신앙 수익률을 보입니다. 

위인이 바이킹 자연의 불가사의와 올바르게 상호 작용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수메리아는 더 이상 야만족을 죽일 때 플레이어와 공동 전쟁 경험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정확한 수령을 보장하기 위해 국립 공원에서의 관광 계산을 수정했습니다. 

공동 전쟁을 제공하지 않을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파이는 이미 모든 기술을 완료 한 상태에서 스컬 테크 임무를 수행 할 수 없습니다. 

도시 국가는 도시 설립 전에 영향력을 행사하더라도 영향력을 얻기 위해 영토를 얻습니다. 

플레이어가 파괴되면, 그의 정탐꾼들이 그와 함께 죽습니다. 

모든 당신의 활동중인 스파이 임무는 당신이나 동맹국이 방금 찍은 도시에서 멈춥니다. 

유닛이 빌더를 잡지 못하게하는 전술적 인 전투에서의 고정 된 문제 "가까운 군대"경고에서 선언 된 동맹들 (또는 시행 된 평화 기간)에 전쟁을 선언 할 수 없습니다. 

제트 전투기와 제트 폭격기 시야 범위 (2에서 5까지)가 증가했습니다. 추가 버그 수정.


[비주얼 추가


눈이 내리는 환경 VFX를 추가했습니다. 

모래 환경 VFX를 추가했습니다. 


[협동게임]


 "준비"버튼을 추가했습니다.


[UI] 


더 많은 바인드 가능 키 추가 (리소스 아이콘 토글, 관광 렌즈 토글, 경고 동작). 

플레이어가 문화 폭탄에 대한 영토를 잃은 경우에 대한 알림을 추가했습니다. 


[오디오


누락 된 UI 소리 추가. 

VIKINGS DLC : 세 가지 자연 불가사의에 대한 VO 및 업데이트 된 인용문이 추가되었습니다. 

시나리오 중에 자연의 불가사의에 VO를 추가했습니다. 


[기타


크레딧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일부 누락 된 ARX 이미지가 수정되었습니다. 

시 - 주, 무역로 및 위인을 위한 게임 개념 업데이트. 

이전에는 없었던 몇 가지 설명 (예 : 후원회, 도시를 통과하는 외국 경로의 금 수입) 및 몇 가지 설명을 설명했습니다.




[호주 문명에 대한 설명]


호주 문명 및 시나리오 팩 팀은 게임에서 문명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는 방법을 종종 묻습니다. 

응답은 : 그들은 지역 사회를 경청한다! Kongo가 Civilization VI에 추가되었습니다. 

문명 V가 끝나면 커뮤니티에서 가장 많이 요청한 문안입니다. 

호주는 우리 팬의 일관된 최고의 선택이었으며 이제는 Civilization 게임에서 프리미엄 DLC 문명을위한 VI. 존 커틴 (John Curtin)은 제 2 차 세계 대전 중 호주 총리였으며, 그 당시 강력한 지도력과 함께 전후 국제 질서에 자리 잡을 나라를 확립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Civilization VI에서는 전쟁의 대상이 될 때 "문명의 요새"라는 능력으로 호주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호주는 연안 도시를위한 보너스 주택, 매력적인 지형에 구역 건설을위한 보너스, 전쟁 대상인 경우 추가 생산을 제공하는 시민입니다. 

호주 고유의 유닛은 보병 (Digger)으로 보병을 대체하며, 

독특한 개선점은 아웃백 스테이션입니다. 

호주는 다른 아시아 인들이 어려움을 겪을 곳에서 성장하고 번창 할 수 있습니다. Outback Tycoon 시나리오는 무작위로 생성 된 호주 내륙에서 새로운 영토를 풍성하게하려는 독특한 비 전투 시나리오입니다. 

그리고 울루루는 Civilization VI에서 종교와 문화를 둘러싼 영역으로 데려옵니다.


[호주 DLC] 


호주 문명의 고유의 능력 : 호주 해안 도시에는 항상 추가 주택이 제공됩니다. 

목초지는 또한 문화 폭탄 (Culture Bomb) 효과를 유발하여 다른 도시 및 도시 국가에서 인접한 타일을 움켜 잡습니다. 캠퍼스, 상업 중심지, 거룩한 장소 및 극장 광장의 수확량이 매력적인 지형에서 향상됩니다. 


존 커틴 고유의 능력 : 존 커틴의 독창적 인 능력은 "문명의 요새 (Citadel of Civilization)"라고 불립니다. 호주는 수비 전쟁이 시작될 때와 도시를 해방시킬 때 보너스를받습니다. 


호주 광부(Digger) 보병 : 호주의 유일한 부대는 물에 인접한 토지 타일과 그들의 영토 밖에서 싸울 때 전투에 보너스를 얻는 보병입니다. 


아웃백 스테이션 (Outback Station) : 길드시민과 함께 펼쳐지는 독특한 타일 개선. 증기력 및 긴급배치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인접한 목초지에 보너스 식품을 제공하여 식량과 생산물을 제공합니다. 아웃백 타이쿤 (Outback Tycoon) 시나리오이 60 턴 비 전투 시나리오에서는 호주를 탐험하고 자연 자원을 찾고 식민지를 풍부하게하기 위해 경주합니다. 이 경쟁적인 경제 시나리오에는 전투가 없습니다. 귀하의 금당 순이익을 증가시키기위한 탐사 및 영토 확장을 강조하며 이는 귀하의 점수입니다. 

울룰루 자연의 경이 : 이 사막 원더는 인접한 타일에 보너스 신앙과 문화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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