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의 창작소

던전앤파이터 혼 귀검사로 플레이 해보자... 본문

게임연구

던전앤파이터 혼 귀검사로 플레이 해보자...

개리홍 2017. 1. 15. 00:20

던전앤파이터 혼 이라고 하는 모바일 게임이 나왔습니다.

기존의 던파는 2D라고는 하지만 이번 던파는 글세요.. 3D로 나왔네요..


간편하게 체험을 한번 해봅니다. 



# 던전앤파이터 혼 직업소개 #


직업소개부터 하는 이유는 PC던파를 즐기다 오신 분이라면 

던전앤파이터 혼 직업이 무엇이 있는지?

그리고 던전앤파이터 혼 직업을 어떤 것을 할지 망설이는 분들을 위해서입니다.



귀검사


2차 전직으로는 웨펀마스터 / 버서커가 가능합니다.



메이지


2차 전직으로는 엘레멘탈바머 / 빙결사가 가능합니다.



여거너 


2차 전직으로는 런처 / 메카닉이 가능합니다.




파이터 


2차 전직으로는 넨마스터 / 스트리트파이터가 되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귀검 한캐릭과 거너 한캐릭을 키워볼 작정입니다.


# 던전앤파이터 혼 귀검사 후기 #


레벨 몇이나 되었다고 벌써 후기냐? 라고 말할수도 있겠지만.. 


뭐 게임 리뷰를 한두가지를 해보는 것이 아니기에

대략적으로 레벨 10정도만 올려보아도 이 게임의 분위기는 대략 파악이 되고

현질을 얼만큼 해야 하는지도 분석이 됩니다.


물론 리니지2 레볼루션은 무과금으로도 진행이 가능하기에 

이점에 대해서 비판하지 않았습니다만 ~ 


던전앤파이터 혼은 아직 컨텐츠가 부족한 편입니다. 


패치가 지속적으로 더 늘어나야 할 전망이지만..



웬 용이 튜토리얼에 등장합니다... ㅎㅎ 

이 용을 이기는 것이 최종목적인가 봅니다. 

물론 던파 특정상 에피소드형식으로 보스가 계속 나오니까

지금 용을 보고 실망할 필요는 없습니다.




우선 튜토리얼을 끝내고 던전을 들어가봅시다.

PC와 똑같은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터치를 하고 기다려보니 던전을 입장할 수 있게 되었군요.



혼 기술을 사용하면 이렇게 궁극기가 나가게 되는데

이거 중국에서 만든거 맞죠?

중국티가 많이 나는데..?


어쩄든 참아줍시다.



PC던파를 그대로 이어받은 듯한 느낌을 주니까 

좋았다가~ 때로는 아 씨 이거?! 왜 이래?

이렇게 욕하다가 그럽니다. 


휴 어쨌든 서론이 넘 길었죠? 


어쨌든 던전 하나 돌다보니 금방 10 됩니다. 


2차 전직은 레벨 15때 하는 것인데


던파 초기 오픈할때의 시스템과 비슷한것 같습니다. 

엘븐가드에서 시작하는 거며, 15에 전직하는 것이며,


어둠의 선더랜드가 매우 강력한 던전으로 나오는 것이며, 

옛 추억에 한시정도 잠겼습니다. ㅎㅎ


어쨌든 던전앤파이터 혼 경매장만 나오면 아주 최고의 게임이겠는데 말입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처럼 경매인 이렇게 만들어놓고 기대감에 

계속 하고 있는 저를 또 보게 되겠지요.. 

그러나 던파를 믿기에 경매장에 경자도 찾아볼 수 없지만 

한번 해보렵니다~  ㅎㅎㅎ

Comments